6b6501b37fd8b3461148ba15f1df3fa5_1561959865_2857.jpg
자유게시판
기타 게시판 이용 안내

본 홈페이지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서포터스 프렌테 트리콜로와 그 외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지지하는 지지자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각종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전에 이용의 편리를 위해 게시판 이용 안내를 읽어 보시고 취지에 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공지사항


프렌테 트리콜로의 각종 공지 사항을 등록하는 곳입니다.

관리자만 게시할 수 있고 이용자는 댓글을 달수 있습니다.


2. 자유게시판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커뮤니티의 주가 되는 곳 이기도 합니다.


3. 후기 게시판


수원 경기를 보고 후기나 경기의 전략 분석 및 전술 이야기를 조금 더 전문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의견의 옳고 그름보다는 여러 가지 의견을 나누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관련된 행사, 이벤트 등의 후기도 남기실 수 있습니다.


4. 홍보 게시판


프렌테 트리콜로 내 소모임들의 홍보를 하는 공간입니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관련된 이벤트, 행사들의 홍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업적 (서포터들의 지출이 예상되는) 홍보에 대해서는 사전에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갤러리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관련된 사진(선수, 단체 응원 사진 등)등 자랑하시고 싶은 사진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관련된 영상(유튜브)은 링크로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응원, 단관 영상, 선수 영상, VLOG 등)

단, 저작권 및 초상권에 대해서는 관련된 법률에 의해 운영됩니다. (타인의 이미지나 영상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든 게시판에서의 글이나 댓글은 본인의 얼굴이라 생각하시고 성숙한 커뮤니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바랍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건